폰기프트, 누구나 3만P 받는 체험 이벤트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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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상품권 발행 플랫폼 ‘폰기프트(PONGIFT)’를 운영하는 ㈜플랫포스가 자사의 고도화된 서비스를 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직접발송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폰기프트의 대표 기능인 ‘직접발송’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전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까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은 3만 포인트로 상품권 발송 기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고도화된 시스템과 기능을 손쉽게 접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폰기프트의 ‘직접발송’ 서비스는 기업이 상품을 등록한 뒤 고객 연락처만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상품권을 즉시 발송할 수 있는 자동화 기능이다. 사용자는 별도 앱 설치 없이 전송받은 바코드를 매장에서 바로 사용해 기업 입장에서는 CRM,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중간 유통 플랫폼 없이 직접 고객에게 판매·전송이 가능한데, 최대 1,000명에게 동시에 발송이 가능한 대규모 처리 기능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폰기프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제휴 유통채널을 통한 상품권 판매에 대해서는 사용 시점까지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정책을 유지했다. 사용되지 않은 상품권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비용 부담이 큰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도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플랫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도화된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확대와 기능 개선을 통해 모든 기업이 모바일 상품권을 쉽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노희근 기자(hkr1224@dt.co.kr)
출처 : https://www.dt.co.kr/article/12008899?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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